2017년 10월 23일 월요일

검사출신 여성 변호사와 한국 및 미국변호사가 성범죄 피해자와 가해자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검사출신 여성 변호사와 한국 및 미국변호사가 성범죄 피해자와 가해자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변호사 이재욱과 변호사 이남경은 성범죄 피해자의 보호와 피해구제 및 가해자의 처벌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피해자의 비밀을 완전히 보장하고, 이십여연간에 걸친 민,형사소송을 수행한 경험과 국제적 감각, 그리고 여성변호사인 이남경 변호사의 강점과 다년간의 현직 검사시절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변호에 최선을 다하며, 피해자의 권리신장과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변호사, 미국변호사, 이재욱 
여성변호사, 검사출신 형사전문 변호사  이남경
전화 02-3474-6400 
핸드폰  010-6350-1799(이재욱변호사)   010-4454-2808(이남경변호사) 
이메일  jawala.lee@gmail.com(이재욱변호사)   grataree@gmail.com(이남경변호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문의하기 양식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이 블로그 검색

난 모른다 내가 왜 사는지

난 몰랐다.  내가 남자란 걸. 난 모른다. 내나이가 몇인걸. 난 모른다. 내 허벅지사이에 뭐가 있는지. 난 모른다. 오늘 내가 옷을 입었는지 벗었는지. 난 모른다. 오늘 내가 잠자고 있는지 깨어 있는지 난 몰랐다. 내가 서울대 나온걸 난 몰랐다. 내...